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아빠와 함께 처음 만든 눈사람, 호진군 넘 신났네요^^

[육아일기] 아빠와 함께 처음 만든 눈사람, 호진군 넘 신났네요^^


호진군 아빠와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사람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기뻐서 눈사람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



노끈으로 목에 리본을 만들어주고 눅눅해진 김을 이용해서 깻잎 머리와 눈을 만들어주고

코는 멸치와 나무로 손은 나무를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ㅎㅎ



호진군 눈사람 만들고 나서 "아이고 귀여워"하면서 쓰다듬어주네요 ㅎㅎ

눈사람 만들고 젖은 장갑에 손시려워해서 벗겨놨는데 그래도 만지고 싶었나봅니다 ㅎㅎ



눈이 많이 와서 불편한 것은 있어도 아이와 좋은 추억을 만들어서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