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어린이집 출근차 기다리면서 모델 포즈 호진군

[육아일기] 어린이집 출근차 기다리면서 모델 포즈 호진군


어린이집 출근차 기다리면서 다양한 모델 포즈를 취해주고 있는 호진군입니다. ㅎ



요즘 태권도를 좋아라 하는데^^; 태권도 발차기 포즈도 취하는 호진군^^



유재석의 메뚜기 춤 포즈 ??? ^^;

아들이라 그런지 유재석 메뚜기 춤보다 멋지네요 ^^ ㅎㅎ



이번에는 다른 춤 포즈를 선보이는데 모르겠습니다.

그냥 일명 호진군의 막춤 포즈 ㅎㅎ



정말 여러 포즈를 취하면서 신났네요 ^^



마지막 호진군이 제일 좋아라하는 포즈^^

포즈가 정말 다양해져서 사진 찍을 맛이 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