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진군의 유아명언(어록)

[호진군 유아어록] 4살 아들이 아빠에게 들려주는 옛날이야기

[호진군 유아어록] 4살 아들이 아빠에게 들려주는 옛날이야기


호진군이 잘자도록 옛날이야기를 들려주려 했는데

오히려 호진군이 옛날이야기를 하네요^^


: 호진아 아빠가 옛날 이야기해줄께

호진군 왈 : 아냐 내가 옛날 얘기해줄께!! 옛날 옛날에 아주머니가 살았더요

그런데 호랑이가 나타나서 어흥했어요

.........

: 호진아! 호랑이가 어흥해서 아주머니 어떻게 되었어?

호진군 왈 : (웃으면서) 살았어요 ^^

.........

: 살아서 어떻게 되었어?

호진군 왈 : 도망갔어요

.........

이후에는 질문을 해도 말하지 않고 웃기만 하더니

옛날 얘기 끝이란다 ㅎㅎㅎ


이제 갓 4살된 호진군이 들려주는 옛날이야기에

아빠인 저는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

점점 커갈수록 애교만점인 호진군 이런게 육아의 행복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