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진군의 유아명언(어록)

[호진군 유아 명언] 충격!! 엄마는 이중결혼

[호진군 유아 명언] 충격!! 엄마는 이중결혼

호진군이 4살이 되더니 불쑥 불쑥 나오는 말들이 명언들이 많네요^^

나중에 유아 명언들이 많아지면 유아 명언록 베스트들도 뽑아야 될 것 같아요 ㅎ



호진군이 어제 가족끼리 다 모여서 밥을 먹고 있는 데 갑자기 웃으면서

"엄마랑 아빠랑 호진이랑 결혼했어요"라고 말을 한다.


엄마랑 아빠랑 결혼한건 이해가 되는 데

호진군도 결혼??


황당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해서 물었습니다.


아빠 Q : 아빠는 누구랑 결혼했어?

호진군 A : 엄마랑

아빠 Q : 그럼 호진이는 누구랑 결혼했어?

호진군 A : 엄마랑

아빠 Q : 아빠도 호진이도 엄마랑 결혼한거네?

호진군 A : 예 (웃으면서) ^^;


아내와 저는 밥 먹다가 밥알이 튀어나올 정도로 웃었습니다.

.

.

.

그리고... 

아내는 나와 호진군에게 결혼하여 이중결혼 생활을 하는 사람이 되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