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꼬마요리사 호진군, 오이 맛살 무순 샐러드 만들기

꼬마요리사 호진군, 오이 맛살 무순 샐러드 만들기


꼬마요리사가 된 호진군 ^^

오늘 호진군이 만든 요리는 오이 맛살 무순 샐러드입니다 ^^



케익 자르는 칼을 호진이 요리용 칼로 재탄생했습니다.

호진군에게 어른들이 쓰는 칼은 위험하고

이런 플라스틱 칼을 써야 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이것 저것 칼로 자르는 것이 신이 난 호진군 마구 다 자르네요 ㅎㅎ



중간에 맛살을 시식해보기도 합니다 ㅎㅎ



드디어 호진군이 만든 오이 맛살 무순 샐러드 완성입니다^^

호진군 나름 샌스있게 잘 만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