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레스토랑 추천] 요남자 레스토랑, 호진군 떡갈비스테이크 혼자 뚝딱

[대전 둔산동 레스토랑 추천] 요남자 레스토랑, 호진군 떡갈비스테이크 혼자 뚝딱


가족끼리 대전 둔산동 타임월드 쪽에 있는 요남자 레스토랑을 갔다왔습니다.

어디서 본 것은 있어서 포크랑 나이프를 들어야 되는데

호진군은 포크랑 수저를 들었네요 ㅎㅎㅎ



인터넷에 대전 레스토랑을 검색하다가 찾게 된 요남자 레스토랑

저도 종종 집에서 요리를 하는 요남자라 땡기기도 하고 특이하기도 해서

4살에 당돌한 요남자와 아내를 데리고 맛집 데이트를 했습니다.



요남자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들이 독특하고 이뻐서 들어오면서 부터 분위기가 나더군요



들어오자마자 좋았던 것은 다른 레스토랑과 다르게 공기정화 식물과

나무들의 화분들이 많아서 이쁘기도 하고 공기가 정화가 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평일 런치타임 메뉴입니다. 레스토랑 치고 가격이 착해도 너무 착하네요



저희는 아내와 함께 스패샬 세트 메뉴 B를 시켰습니다.

호진군이 좋아라 하는 떡갈비 스테이크와 저희가 먹을 카르보나라 스파게티

그리고 음료로는 오랜지쥬스와 와인에이드를 골랐습니다.



먼저 맛있는 빵이 등장합니다 ^^



호진군이 아빠도 주지도 않고 빵을 폭풍흡입을 합니다.



오이피클과 절인무도 나옵니다.



드디어 호진군이 먹을 오랜지쥬스가 나왔습니다.

오랜지쥬스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호진군^^ 맛있게 잘 먹더군요^^



저와 아내는 와인에이드를 먹었습니다. 안에 정말 좋네요^^



그리고 이쁜 화분들이 있는 창 밖을 바라보며 먹는 것도 분위기가 납니다 ^^

저랑 같이 와인에이드 한잔 하실라우?? ^^ ㅎㅎ



주메뉴가 나오기 전에 맛있는 스프가 나옵니다^^



호진군은 나오자 마자 맛있게 먹네요^^



스프를 먹으면서 빵도 입에 꾸역 꾸역 집어넣네요 ^^;

호진아!! 안빼앗아먹으니까 천천히 먹으렴 ㅎㅎ



드디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죠? ^^



이렇게 돌돌 말아서 와인에이드와 같이 먹으니 찰떡 궁합입니다^^



요남자라 그런지 요리하는 분들은 다 남자들입니다^^

남자들의 손은 무뚝뚝하지만 맛은 섬세하고 깔끔한 맛들이 나네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



호진군이 먹을 떡갈비 스테이크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진 찍고 있는 데 호진군의 손이 쑥 ㅠ.ㅠ

호진군이 빨리 먹고 싶었나봅니다 ㅎㅎ



호진군 한손으로 스테이크를 자릅니다 ㅎㅎㅎ



그리고 바로 떡갈비 스테이크를 흡입하는 호진군^^

엄마, 아빠는 손도 먹지도 못하게 하네요 ^^;



순간 저렇게 접시를 비우고 나서 오랜지쥬스에 손이 갑니다 ㅎㅎ

호진군 요남자 레스토랑에서 식탐 제대로 내는 요남자로 변신했네요 ㅎㅎ



대전 레스토랑이 많지만 분위기 있고 맛있는 요남자 레스토랑 추천합니다 ^^

아내도 나중에 다시 한번 오자고 하네요^^


요남자 레스토랑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96번지

전화 : 042-488-3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