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갈비찜 메밀국수집 맛집 추천 손박사

대전 갈비찜 메밀국수집 맛집 추천 손박사


호진군과 아내와 함께 조조영화를 보고 나서 주변에서 점심을 먹기 위해

돌아다니다가 아내가 손박사 간판을 보더니 갈비찜과 메밀국수가

맛있겠다고 가자고 해서 들어간 손박사입니다 ^^;


여자는 직감이라는 것이 있다고 하듯 아내의 직감도 늘 나쁘지는

않은 편이라서 아내의 직감을 믿고 들어갔습니다.



가게를 오픈한지 얼마 안된 듯 개업 축하 화분들이 쭉 나열이 되어있네요^^



약간은 이른 점심이지만 손님들이 좀 와있었습니다.



아내와 저는 간장양념으로 된 등갈비찜과 물막국수, 비빔막국수를 시켰습니다.

막국수는 메밀면이라고 하는데 몸에도 좋으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메밀의 효능

1. 비만예방, 피부미용 :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시스틴 성분 풍부

2. 고혈압 예방 : 좁아진 혈관 확장, 구충제 효과

3. 당뇨치료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당 조절 효과

4. 혈관 질환 예방 : 혈관 기능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줌

5. 간건강 : 플로보노이드 성분이 풍부, 간해독 기능

6. 노화예방 :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노화예방방지

7. 이뇨작용 : 이뇨작용을 도와 대,소변 원활



원산지 표시가 확실하네요^^ 국내산이라 더 안심이 듭니다.



시원한 오이냉국이 먼저 등장합니다 ^^



그리고 등장하는 밑반찬들^^

깔끔하면서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드디어 간장양념으로 된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호진군도 빨리 달라며 야단법석이였습니다.

호진군은 밥 한공기를 시켜주어서 갈비찜과 함께 밥을 먹게 했습니다.



이렇게 떡과 함께 같이 먹으니 갈비찜이 더 맛있더군요^^;



호진군은 갈비찜과 함께 열심히 밥을 폭풍흡입하는데 정신이 없습니다 ^^



제가 시킨 비빔막국수가 나왔습니다 ^^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양손으로 비비고 ^^;

비벼 놓으니 비빔막국수 더 맛있어 보이죠? ^^;



양념에 땅콩을 갈아넣었는지 고소함도 같이 느껴지면서 맛있더군요 ^^;



아내가 시킨 물막국수^^



물막국수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손박사 개업한지 얼마 안된 것 같지만 손으로 만드는 박사 자격증을 따셨는지

갈비찜과 메밀국수를 맛있게 잘하고 계셨습니다 ^^;

아내와 너무나 잘먹었다고 하면서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아내와 함께 영화 데이트를 하면 또 와야겠네요 ^^;



마지막으로 최고라고 손가락질하는 호진군 ^^


뭐~~ 한참 성장하는 4살이라서 요즘 고기라면 뭐든 잘 먹지만

손박사에서 나온 갈비찜 정말 잘 먹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