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유아 투명독서대 호진군의 편안한 독서를 위해 구입

유아 투명독서대 호진군의 편안한 독서를 위해 구입



친구집에 유아 투명독서대가 있는데 아이가 독서를 바르게 잘 한다며 아내가 유아 투명독서대를

인터넷에서 구입을 한 것이 택배로 도착을 했습니다. 호진군은 유치원에서 끝나고

집에 와서 목욕하고 나와서 자기 선물인줄 알고는 무지 좋아라 하더군요^^;

제가 다 조립하자 책을 올려놓고 최고라고 하며 인증샷까지 합니다.



택배 박스를 뜯고 제품을 꺼내니 미조립 상태로 이렇게 되어있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서 차근 차근 조립하니 조립하는 것이 간단하더군요



나사 몇개 조여주니 이렇게 유아 투명독서대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세워보니 이런 모양이 나옵니다.

호진군 빨리 책을 독서대에 올려서 독서를 하고자 책을 고르려고 하는 모습입니다.



호진군이 골라준 책을 올려놓고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제법 독서하기 편할것 같은 투명 독서대인것 같습니다.



투명 독서대 사이로 다리를 쭉 펴고 독서를 하고 있는 호진군 ^^

쇼파나 어디서든 앉아서 이렇게 다리를 쭉 펴고 독서가 가능합니다.



투명 독서대를 사줘서 고맙다고 하트를 뿅~뿅 날려주는 호진군

뭐~~ 아내가 주문한거지만 아내 돈이 제 돈이요 제 돈이 아내 돈이니 고맙게 받았습니다.

인증샷 뒤에도 투명 독서대 책을 펴놓고 몇권의 책을 더 읽었네요^^


목을 꾸부정하게 내리고 독서를 하는 자세에서 정면을 향하는 자세로 변환이 되니

아이들 자세를 잡아주면서 독서를 할수 있게금 하는 것이 좋은 것 같네요


호진아!! 엄마가 투명 독서대 사줬으니 앞으로도 독서 열심히해라!! 사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