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월평동맛집, 선사항아리보쌈 굴보쌈에 아들 오리춤

월평동맛집, 선사항아리보쌈에 아들 오리춤



책 읽는 것을 좋아라하는 첫째아들 호진군 월평동에 책 대여서점에서 책을 빌리고 나오면서

저녁을 밖에서 먹자는 아내의 말에 둘째를 100% 모유수유를 하는 아내와 고기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운 호진군을 위해 둔산동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선사항아리보쌈으로 굴보쌈을 먹으러 갔습니다.



선사항아리보쌈 전용주차장도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해서 좋더군요 ^^



굴로 유명한 통영 굴을 산지직송한다고 하니 더욱 먹고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


모유수유에 좋은 음식인 굴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은 산후회복과 빈혈예방에도 도움을 주고 모유수유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여 양질의 모유수유를 하게금 도와주는 모유수유에 좋은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호진군 굴보쌈 먹으러 오니 신이 났습니다. 아내가 카메라로 찍자 장난꾸러기 모드로 바뀌네요^^



저희 가족은 굴보쌈과 호진군이 먹고싶다고 한 파전을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먼저 등장합니다 ^^



그중에 가장 맛있던 것이 이 파김치입니다.



그리고 입맛을 살아나게하는 식감을 가진 나물입니다.



그리고 호진군이 잘 먹었던 된장국입니다 ^^



드디어 굴보쌈이 나왔습니다. 굴보쌈이 나오자 마자 어미새에게 먹이를 달라는 아기새처럼

호진군이 고기를 빨리 자기한테 달라고 야단법석입니다 ^^



그리고 고기를 폭풍흡입하는 호진군 ^^



그리고 신이 나서 오리춤을 춥니다 ^^

제가 아무리 추라고해도 안추는데 호진군도 춤추게 만드는 굴보쌈 최고네요 ^^



그리고 호진군이 먹고싶다는 파전이 나왔습니다 ^^



파전도 호진군이 나오자 마자 호로록~호로록 흡입 중이네요^^

파전에는 오징어와 새우 그리고 파가 같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아서 한잔이 생각이 났지만

제가 운전을 해야 되니 한잔의 유혹을 꾹 참았습니다.



막둥이 윤호는 오기 전에 모유수유를 배불리 먹고 자고 있습니다 ^^

굴보쌈을 먹은 아내가 영양가있는 모유를 아들에게 맘마로 주겠죠 ^^



굴보쌈을 먹고 나서 후식으로 차 한잔을 했습니다.

수국차가 장을 편하게 하면서 소화를 도와주네요^^



수국차의 효능과 효과가 너무 좋아서 집에서도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내가 굴보쌈의 맛에 반해서 나중에 책 빌리러 올때 또 오자고 하더군요 ^^


대전 선사항아리 보쌈

주소 : 대전 서구 월평 2동 246

전화 : 042-483-6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