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재미있는 신체 스티커 놀이

[육아일기] 재미있는 신체 스티커 놀이


친구랑 재미있는 신체 스티커 놀이를 호진군이 했습니다.
새로운 것을 하면 몰입을 하는 호진군^^ ㅎㅎ 손에 이쁘게 스티커를 붙였네요^^


이번에는 이마에 스티커를 붙이는 호진군^^
친구는 호진군이 이마에 붙이니 유심이 쳐다보네요^^; ㅎㅎ
이마 다쳤을 때 듀오덤 붙이니까 다 떼고 그랬는 데
스티커 놀이를 하니 자기가 붙이네요^^ 다음에 다치면 안되겠지만
혹시 듀어덤 붙일 상황이 오면 놀이 형식으로 붙여줘야 겠어요^^;


친구 한명이 새로 들어왔습니다. 울 호진군과 사이좋게 지내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