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 미식가 아내가 반한 진수메밀냉면

[대전맛집] 미식가 아내가 반한 진수메밀냉면


아내가 친구들과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다고 데리고 온 진수메밀냉면입니다.

아내는 맛집이 아니면 안먹는 저보다 더 미식가이기에 기대하면서 갔습니다.



방송도 탄 곳이기에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아내와 저는 물냉면을 시켰고 호진군도 먹어야 되니 평양왕만두를 시켰습니다.



메밀의 효능이라고 합니다. 제가 위가 안좋은 편인데 많이 좀 먹어야겠습니다 ㅎ

잘때 베개로 메밀이 쓰이는 것도 봤는데 메밀 정말 우리 몸을 좋게해주네요^^



삶은 계란이 먼저 나옵니다^^

호진군이 고사리 손으로 먹겠다고 삶은 계란을 들었습니다 ㅎ



맛있게 익은 열무김치가 나옵니다.

물냉면과 정말 환상의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ㅎ



드디어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

푸짐하게 냉면산을 이루고 있네요^^



큼직한 고기 보이시죠?? ^^



그리고 닭고기가 들어갔네요^^

토종닭 육수가 물냉면에 같이 들어가있어서 물냉면이 깊은 맛이 납니다.



폭풍흡입을 하는 저의 모습입니다 ^^;

제가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아내가 찍었다고 하네요 ^^;

아내가 미식가다 보니 저의 입이 조금 호강을 했습니다 ㅎ



평양왕만두가 나왔습니다.

호진군이 먹어주기를 바랬는데 조금 먹고 안먹더군요 ^^;

아무래도 호진군이 저희 가족 중에서 제일 미식가인 것 같습니다 ㅎㅎ

왕만두도 먹을만 했습니다. 다만 물냉면이 양이 많아서

왕만두까지 먹다보니 배가 정말 많이 부르더군요 ^^;


근데 진수메밀냉면이라는 간판을 걸고 할 정도이니

이곳은 냉면 전문점인지라 제가 먹어본 물냉면을 추천하고 싶네요^^

닭 육수로 정말 깊은 맛이 나서 입이 호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