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뷔페추천 맛집] 둔산동 샤브웰, 4살 호진군 입맛 사로잡다

[대전뷔페추천 맛집] 둔산동 샤브웰, 4살 호진군 입맛 사로잡다


4살 난 호진군이 미운 4살 아니랄까봐 입맛도 까다롭게 변했는데

샤브웰에 오더니 엄지 손가락까지 치켜 세우며 잘 먹는 호진군^^

많이 먹고 튼튼하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



3교대 간호사로 일하며 근무로 지친 아내와 4살 난 호진군을 데리고

대전 둔산동에 있는 뷔페전문점 샤브웰로 향했습니다.



둔산동에 샤브웰하면 해물 샤브샤브와 샐러드 뷔페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후배가 알려줘서 오랫만에 가족끼리 뭉쳤습니다 ^^



들어오자마자 마음에 들었던 것은 깔끔한 디자인이였습니다.

그래야 음식을 먹을 때 분위기가 살겠죠^^



아내가 오자 마자 마음에 들은 것은 아이들 놀이시설 앞에 손 씻는 곳 ^^

아이들을 데리고 화장실까지 가는 불편함 없이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고 세면대 디자인도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


다같이 음식 맛 보려면 세면대 앞에서 손 씻고 들어오세요 ㅎㅎ



다양한 해산물 샤브샤브 코너와 샐러드 뷔페 코너들입니다 ^^ 



다양한 김밥들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그 중에 좋았던 것은 육회 초밥입니다 ^^

육회 초밥은 어느 뷔페를 가도 본 적이 없었는데 샤브웰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육회 초밥의 맛은 육회의 싱싱함이 살아있네!!



호진군의 후식으로 입맛을 사로 잡을 디저트들도 많았습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해산물 샤브샤브를 먹어볼까요?^^



해물 샤브샤브 재료들과 야채들이 많아서

풍성하게 샤브샤브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다양한 먹거리도 샤브샤브와 함께 먹는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



이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오늘 하루 있었던 피로도

시원하게 씻겨내려가네요 ^^

맥주도 마음컷 먹을 수 있는 것이 대전 둔산동 샤브웰 뷔페만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다만 음주운전은 안되는 거 아시죠? ^^



요즘 미운 4살 아니라고 할까봐 입맛이 까다로워졌는데

호진군이 잘 먹는 모습에 흐뭇해집니다 ^^



철판요리를 통해서 만들어진 스테이크 ^^

아내가 맛있게 소스까지 뿌려서 줬는데 너무 맛있네요^^



그래서 한번 더 먹었습니다 ^^

철판요리로 만들어지는 스테이크가 새롭게 선보이는 거라고 하는데 괜찮네요^^



아내가 와플 위에 맛있게 올려놓은 아이스크림 ^^

같이 먹으려고 했더니....



다 호진군 차지가 되버립니다 ㅠ.ㅠ

욕심쟁이 호진군 혼자서 아이스크림을 다 먹다니!!



저는 요거트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샤브웰에서 직접 요거트를 수제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맛이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커피 한잔 ^^

카프치노를 먹었는데 제 입맛과 맞아서 끝까지 기분이 좋았습니다 ^^


해물 샤브샤브 샐러드 뷔페 샤브웰

주소 : 대전 서구 둔산2동 1022

전화 : 042-486-7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