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둔산 가족데이트장소, 운주계곡 물풀장에서 시원한 물놀이

대둔산 가족데이트장소, 운주계곡 물풀장에서 시원한 물놀이


주말에 형님네 가족과 함께 어머니를 모시고 대둔산 운주계곡에 갔습니다.

형님이 평상을 예약해두었는데 평상을 빌리면 물풀장도 같이 이용할 수 있게 되있어서

아이들이 마음컷 물풀장에서 놀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네요 ^^;


호진군 작년에는 물풀장에 들어가기를 싫어했는데 1살 더 먹은 4살이 되니

이제는 물놀이를 즐겨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물풀장이 크고 아이들이 놀수 있는 워터슬라이드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호진군 작년에는 워터슬라이드 한번 타고 물을 먹더니 무섭다고 하더니만

올해는 자기가 직접 올라가서 타고 내려오는 멋진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조카들하고 호진군하고 물풀장에서 신나게 물총놀이도 하고 공놀이도 했는데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라 하네요^^; 제가 막내다 보니 이런 일은 담당해야겠죠 ㅎㅎ

그래서 이후의 사진들은 못찍었습니다 ㅎㅎ


아이들과 물풀장에서 신나게 놀았던 휴유증이 다음날 아침 일어나니

온 몸에 알이 베긴걸로 나타나네요 ㅎㅎ

비가 중간 중간에 내려서 계곡물이 불어나지만 안전하게 물풀장에서

놀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평상 빌리는 가격은 형님이 안알려주셔서 모르겠고 주소만 공개합니다.


대둔산 운주계곡 물풀장

주소 : 전북 완주군 운주면 금당리 7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