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 키즈카페 관저동 점핑스퀘어, 방방 타는 재미 쏠쏠

대전 키즈카페 관저동 점핑스퀘어, 방방 타는 재미 쏠쏠


요즘 키즈카페가 대세인 것 같습니다. 어릴때 신나게 놀던 방방을 접목시켜서

탄생이 된 대전 관저동에 키즈카페 점핑스퀘어에서 호진군과 단 둘이 데이트했습니다.


솔찍히 호진군도 점핑하면서 좋아했지만 저도 옛추억도 생각나면서

호진군에게 방방타는 재미도 전수해주고 그랬습니다 ㅎㅎ



처음 타보는 방방이 낯설어서 처음에는 이렇게 무서워했답니다 ^^;

예전에는 방방타다보면 정전기가 찌릿하게 나면 무서웠는데

여기는 그런 안전 장치도 다 되어있어서 안심이네요 ㅎㅎ



조금씩 방방 타는 것을 알려주자 혼자서도 저렇게 점프하면서 잘 타네요^^



점프하면서 놀수 있는 방방 옆에는 정글놀이터도 있어서

점프하다가 조금 지치면 여기서 놀아도 됩니다^^



미끄럼틀도 신나게 타는 호진군 ^^

표정에 나 신난다 써있죠? ㅎㅎ



신나게 놀고 나중에는 누워버리는 호진군 ㅎㅎ

나중에 호진군을 데리고 한번 더 와야겠습니다^^


점핑스퀘어 키즈카페

주소 : 대전 서구 관저2동 1106번지 3층

전화 : 042-543-7009

입장료 : 1시간 4천원 / 2시간 6천원 / 3시간 8천원


어른들은 입장하면 원두커피가 무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