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 오색빛축제 저녁 가족 나들이

대전 오색빛축제 저녁 가족 나들이



가족들과 함께 대전 목척교에서 진행한 대전 오색빛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카메라 밧데리가 거의 없어서 폰카로 많이 찍었습니다. 화질은 좀 이해 좀 해주세요 ^^;



사진 찍기를 거부하는 호진군 ^^; 화려한 조명들이 많으니 사진 찍는 것 보다는

그 쪽에 관심을 가져서 엄마, 아빠만 사진찍기에 신났습니다 ^^;


 

이쁜 천사의 날개로 유혹해도 아들은 오색빛이 찬란한 가운데 놀기를 원하더군요 ㅎㅎ

천사 날개를 단 아내의 이마에서 땀이 삐질 삐질 ^^;



먹을 것 앞에서 장사 없다고 아들에게 와플 하나 쥐어주니 저렇게 달라집니다 ㅎㅎ

진작에 호진군에게 와플 하나 사줄껄 그랬습니다 ㅎㅎ

늦게 가기도 하고 호진군이 귀여워서 그런지 와플 파는 아주머니가 와플 하나를

더 덤으로 주셔서 아내와 저도 맛있는 와플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


 

이번 오색빛축제의 메인 상징인 큐피트의 화살 앞에서 인증샷

유부남이 큐피트의 화살을 맞으면 안되는 데 ㅎㅎ

아내가 찍어줬으니 아내에게 사랑의 화살을 발사했습니다.



오색빛이 찬란하게 빛나는 목척교 평소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기는 하지만

이렇게 멋지게 꾸며놓으니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가족과 함께 잠시나마 오색빛을 가득 담고 올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