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한양유치원 학부모참여수업, 엄마 아빠와 함께여서 신나요

한양유치원 학부모참여수업, 엄마 아빠와 함께여서 신나요



호진군이 다니고 있는 유치원에서 학부모참여수업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참여했습니다.

엄마, 아빠와 함께여서 호진군 너무나 신이났고 계속 싱글벙글이네요 ^^



수업 시작하기 전에 엄마, 아빠는 어디있나 살피고 있는 호진군

아빠와 엄마가 있는 위치를 확인하고 나서 환한 미소를 날려주더군요 ^^;



다른 친구들은 선생님을 보면서 그동안 배웠던 것들을 하고 있는데 호진군은

엄마, 아빠에게 그동안 잘배웠다는 것을 뽑내고 싶었는지 계속 뒤를 보고 하고 있더군요 ^^;



두번째 교시로 신나는 영어 시간

아이들이 그동안 배웠던 것에 집중하며 영어를 하고 있습니다.



호진군도 선생님과 영어로 잘 대답을 해서 하이파이브와 함께 과자를 먹었습니다.


 

옥상에 올라가서 옥상텃밭 구경과 함께 아이들이 그린 작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호진군 작품은 어디있을까 참는 재미도 쏠쏠하더군요 ^^



집에 TV가 있지만 교육적인 DVD 보여주는 용도 외에는 보여주지 않았는데

TV 속 세상을 표현한 호진군 ^^; TV를 보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네요 ㅎㅎ



자기가 기르고 있는 배추라고 하면서 뽑으려는 포즈를 취하는 호진군 ^^

유치원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있는 호진군을 보니 미소가 올라갔습니다.



저는 막내 윤호를 안고 있는 역을 맡고 있어서 정신이 없는데 아내가 한컷 찍어주네요 ㅎㅎ



이제는 신나게 장구를 치는 시간

흥에 겨워 장구를 치는 아이들 속에 사진을 찍는 아빠를 바라보며 해맑게 웃고 있는 호진군이 보입니다


 

이제는 엄마와 한마음이 되는 시간

엄마와 놀이를 하면서 해맑게 웃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엄마와 함께 케익을 만드는 시간

엄마와 함께 케익을 만드는 모습이 처음으로 진지해보입니다.



엄마와 함께 만든 케익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모양은 좀 그렇지만 이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케익이네요^^

집에서 먹어봤는데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저는 막내 윤호가 배고프다고 울어서 분유를 타주었습니다.

그러는 사이에 또 아내가 사진을 찍어주었네요 ㅎㅎ

암튼 엄마와 아빠와 함께 수업을 하니 호진군이 너무나 좋아라 하네요^^

저도 호진군이 어떻게 수업을 하는지 볼수 있는 시간이라 너무나 좋은 시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