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족과 전주한옥마을 길거리 먹방투어 2, 문꼬치를 후르륵

가족과 전주한옥마을 길거리 먹방투어 2, 문꼬치를 후르륵



전주한옥마을 길거리 먹방투어 2번째로 먹어본 음식은 '문꼬치'입니다.

인터넷을 미리 보고 조사했던 아내가 먹어보고 싶다고 한 꼬치였는데요 문어로 만든 꼬치였습니다.



문꼬치를 파는 길거리 음식점이 많이 있긴 하지만 원조 문꼬치라고 써있고 여러 TV 프로그램에

맛집이라고 나왔던 집이라고 아내가 이곳으로 가자고 하더군요

저는 조금 과대광고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아내의 의견을 존중하고 고고씽했어요



문꼬치의 가격은 3천원으로 나름 괜찮았습니다. 여러가지 맛이 있었지만 순한맛으로 선택했어요^^



문꼬치가 구워지는 데 냄새가 식욕을 자극하더군요 ^^



드디어 문꼬치가 나왔습니다.

호진군은 문꼬치가 그리 땡기지 않는지 않먹겠다고 하더군요 ^^;

아내와 저만 후르륵 했습니다.



아내한테 한소리 듣겠지만 아내의 먹방모습을 올립니다 ^^;

문꼬치의 맛은 제 개인적인 평가와 아내의 평가이지만 그렇게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물론 보통 꼬치랑 다르고 특이하긴 했지만 크게 맛있다고까지 할 맛은 솔찍히 아니였어요 ^^;

다른 문꼬치집들도 많이 있기에 그 집들의 문꼬치 맛은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저와 아내가 선택한 문꼬치집은 TV까지 나왔다는데 좀 과대광고가 아닌지 싶더군요

그래도 대전에서는 맛보지 못하는 문꼬치 색다른 경험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