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아름다운 봄꽃의 종결자는?

 

아름다운 봄꽃의 종결자는 과연 어떤 꽃일까요?

한 건물 화단에 철죽이 아름답게 피어 있길래 찍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고 있죠?^^;

 

이 꽃은 제가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이름 모를 꽃아 내가 이름 모른다고 서운해 하지마라 ㅎㅎ

암튼 이 이름 모를 꽃도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고 있습니다.


 

화분에 여러 색깔의 장미들이 이쁘게 피어 있네요^^

이쁜 장미들끼리도 아름다움의 경쟁을 합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봄꽃은 웃음꽃인것 같습니다.

사람의 웃음꽃은 다른 사람에게도 웃음꽃 만발이 되게금 만들 수도 있고

하루 하루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 큰 거름이 되니까요^^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봄꽃웃음꽃^^ 봄꽃의 종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