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대전 `튜릭아트 특별전` 트릭의 종결자

" "

 

드디어 전국에 40만 관객을 감동시킨 NEO 튜릭아트대전에 상륙했네요^^


 

4월 2일(토) ~ 5월 29일(일)까지 대전 엑스포 특별전시관에서 열립니다.


 

대인 : 1만2천원, 대인 단체 : 1만원, 소인 1만원, 소인 단체 : 8천원

약간 비싼 것 같은 가격이지만 들어가면 구경하고 찍을 것이

많이 있어서 후회는 안하실껍니다^^

 

 

팹시콜라에 나오는 북극곰에게 콜라는 먹이로 주고 있습니다

북극곰이 콜라를 주니 좋아라 하는 군요


 

킹콩이 유부녀를 좋아하네요~ 울 마누라 손에서 안내려놔^^;


 

킹콩이 유부녀인지 몰랐다고 미안하다고 하네요 ㅎㅎ

화해하면서 서로 스마일하며 휴대폰으로 인증샷 ~촬칵


 

아내가 이번에는 물 속으로 빨려 들어 갑니다 T.T

살려줘~살려줘~ 아내가 소리를 지릅니다 ~이궁


 

저에게 갑자기 천사의 날개가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물에 빠져가는 아내를 구해줬지요 ㅎㅎㅎ


 

하늘로 올라가서 달에 있는 아저씨를 구경을 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는 데 괴물 문어가 집에 들어왔네요^^;

저리 안가니 ~ 대형 문어발로 만들어 버릴꺼다 ㅎㅎ


 

골롬이 내 절대반지인 결혼반지를 훔쳐가려고 하네요

이건 내 결혼반지란 말이야 ~ 가지고 가지마


 

오잉 ~ 어떻게 된 일이지?  왠 여자가 바로 앉아있고 아내는 꺼꾸로 되있는 거징^^;

 

대전 "튜릭아트 특별전"의 트릭 예술 정말 볼만합니다.

트릭 예술의 종결자로 인정 (^^)/

 

< 찾아 오시는 길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도룡동 3-1
버스 :
5, 301, 318, 606, 918, 104, 121, 604, 705, 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