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난 커피숍] 충남대 궁동 로데오거리 "2Pigs"

[맛난 커피숍] 충남대 궁동 로데오거리 "2Pigs"


충남대 벚꽃구경 후에 커피 한 잔을 하고자 2Pigs를 찾았다.


2Pigs 실내 디자인이 정말 잘 되어 있어 커피 마시는 데 좋을 것 같다.

 

 

 

 


깔끔하고 이쁘게 꾸며진 실내가 커피를 땡기게 하네요^^
기다리면서 2Pigs의 아름다운 실내 디자인들을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ㅎ


테이크 아웃 할인 행사도 하고 있네요^^


많은 분들이 커피를 마시면서 친구들과 따뜻한 우정을 나누고 있었네요^^


맛있는 테이크 아웃 카페라떼가 나왔네요^^ 2Pigs에 바리스타가 커피
맛있게 잘 타는 것 같습니다. 카페라떼의 맛있는 향을 느끼며 마셨습니다.


잠시 카메라 찍는 것을 멈추고 2Pigs의 카페라떼의 향에 빠졌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