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무창포해수욕장] 모래사장에서 아들과 함께한 모래놀이

[무창포해수욕장] 모래사장에서 아들과 함께한 모래놀이


보령머드축제가 한참인 대천해수욕장에서 있다가 조용한 곳에서 아들과 놀기를
원하는 아내와 함께 보령에 바닷길이 나는 것으로 유명한 무창포해수욕장을 찾았다.
아내와 호진이가 무창포해수욕장에서 모래사장을 느껴가며 모래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인파에 숨쉴수 있는 공간이 없는 보령머드축제에 있다가 무창포해수욕장에
오니 "내 고향 무창포"라는 비석과 같이 고향에 온듯한 마음이 느껴진다.


마음의 여유를 즐기며 바닷가를 걷는 아주머니들^^


아이들이 물 만난 고기처럼 무창포해수욕장에서 신났네요^^


엄마, 아빠와 여유롭게 물놀이하는 아기^^
이럴 줄 알았으면 튜브를 챙겨오는 건데 아쉽네요^^;

모래사장을 걷는 호진군
 아빠와 함께 바닷물 속으로


호진군 아빠와 함께 바닷물에 풍덩 ^^;
처음 바닷물에 들어가는 데 무섭지 않고 신났더군요


이제는 엄마와 무창포해수욕장 모래사장에서 모래놀이에 푹 빠졌습니다.


호진군 혼자서 삽으로 모래사장을 파고 있습니다. ㅎㅎ
호진군이 처음하는 모래놀이에 재미가 들렸네요^^
모래사장을 밟아볼 기회가 없었던 호진군 맘껏 밟고 놀아요^^


사람들이 많이 없으니 연인들이 데이트하기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드넓은 무창포해수욕장의 백사장이 정말 멋지네요^^
오랫만에 무창포해수욕장와서 충전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