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백과

2011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 한식 세계화 요리대회

2011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 한식 세계화 요리대회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을 저번주 5월 5일~7일까지 했었습니다.
제가 몸이 안좋은 관계로 늦게 포스팅했네요^^


 
정말 많은 와인들이 시음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시음 할 수 있게 되있다고 해서 음주운전하시면 곤란합니다.ㅎㅎ
앞에 입구에도 시음 후 음주 운전 금지가 써있었습니다^^


한쪽에서는 한식세계화요리대회 소개도 하네요^^ 

 


 

 


정말 다양한 한식들이 각자의 개성에 맞게 세계화의 발을 맞춰서
개발이 되어서 전시가 되어 있더군요^^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많이 데리고 왔네요^^
풍선으로 여러가지 칼, 강아지..등 이쁜 것들을 만들어 주니
아이들이 몰려있네요^^


울 호진이도 하나 선물 받았습니다. ㅎㅎ
토끼네요^^ ㅎㅎ 토끼처럼 깡충 깡충 씩씩하게 자라다오 ㅎㅎ

대전 국제 소믈리에 페스티벌과 한식 세계화요리대회를
영상으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