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동자승 호진군의 신나는 캔커피 탑쌓기 놀이

[육아일기] 동자승 호진군의 신나는 캔커피 탑쌓기 놀이


오늘 아내가 호진군의 머리를 빡빡 깍아놓아서 동자승이 되어서
호진군이 절에 들어가는 줄 알았습니다.
빡빡 깍아놓았지만 호진군 귀엽죠?^^; ㅎㅎ


아내가 휴대폰을 바꾸려고 휴대폰 가게에 왔는 데 신이 났습니다.
이것 저것 만지고 놀길래 휴대폰 영업하는 데 민폐를 끼치는 것 같아서
제 차키를 호진군에게 가지고 놀라고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바로 문으로 달려가서 문틈에 제 차키를 넣어보더군요 ^^;


호진군의 표정이 참으로 진지합니다. ㅎㅎ


다음에는 호진군이 캔커피를 가지고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합니다.


호진군이 캔커피를 가지고 탑쌓기를 하는 군요^^; ㅎㅎ
동자승이 된? 호진군의 진지한 수양의 모습인 캔커피 탑쌓기
과연 캔커피 탑쌓기 3개를 다 성공할 수 있을 찌 기대가 됩니다. ^^;


호진군이 캔커피 2개까지 성공을 하고 3개를 올리고 있습니다.
손에 땀을 쥐는 장면입니다. 3개의 탑을 올리는 마지막 단계에서
호진군이 캔커피 3개의 탑을 성공할 수 있을까요?


3개의 탑을 올려놨습니다. 그리고 떨어지는 지 성공하는 지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는 진지한 모습의 호진군^^
성공했을까요?^^ ㅋㅋ 호진군이 3개의 커피캔 탑 도전에 성공했습니다.
못쌓을 줄 알았는 데 캔커피 3개의 고지를 해내더군요^^
호진군 도전에 성공하자 박수 치면서 좋아라 했었는 데
아이폰으로 찍은 것이 너무나 흔들려서 좋아라 하는 장면은 못 담았습니다.
동자승이 된 호진군 이제는 캔커피 3개의 탑이지만 앞으로
더 멋진 도전 많이 하길 바란다. 사랑하는 호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