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호진군의 도넛 CF 연습? CF 모델 빰치네^^

[육아일기] 호진군의 도넛 CF 연습? CF 모델 빰치네^^

호진군과 오랫만에 여유롭게 바깥나들이를 나갔습니다. 생일에 기프티콘
받았던 것이 생각이 나서 아내, 처제, 호진군과 함께 도넛을 먹으러 왔습니다.


도넛 매장이 신기한듯 삑~삑 소리나는 신발로 매장을 돌면서 맛있는 빵과 도넛을 일일히
손가락질 하면서 "이게뭐여~이게뭐여"합니다. ^^; 호진군이 "엄마, 아빠" 다음으로
할 줄 아는 말이 "이게뭐여" 에요^^; 아내 말로는 주말에 늘 호진군을 장모님께 맡기는 데
장모님께 배운 것 같다는 ㅎㅎ ^^; 암튼 도넷 매장에서 빼꼽 빠지게 웃었습니다.


먹을 것이 많은 지 호진군 행복한 고민에 빠진 듯한 표정입니다.^^;


호진군에게 고르라고 하자 이것 저것 다 찍네요^^;
그렇다고 다 사줄 수는 없고 선택권은 엄마와 처제로 넘어갔습니다.

 


고른 것을 가지고 와보니 호진군이 먹을 것은 별루 없네요^^;


그래도 호진군은 자기가 어떻게든 먹으려고 행복한 마음에
포크부터 잡고서 도넛을 먹으려고 합니다.


자세를 제대로 잡고는 호진군 작은 빵을 집었습니다.


포크를 오른손으로 잡고 빵을 집고는 왼손으로 바꿔잡고 한입에 넣는 호진군^^;


한 입에 집어넣고 빵이 나오지 않게 오른손으로 마무리하는 호진군^^
호진이가 먹기에는 좀 그런 것들이 많지만 그래도 도넛매장에서
CF 찍는 것처럼 귀여운 포즈 작렬, 맛있는 포즈 작렬이네요^^;
귀여운 호진군 CF모델 빰치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