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우쿨렐레연주

[기타 개봉기] 오렌지우드 T-120, 기타 입문 중급자용으로 괜찮네요^^

[기타 개봉기] 오렌지우드 T-120, 기타 입문 중급자용으로 괜찮네요^^


집에 있는 낡은 기타가 망가져서 아들에게 기타 연주도 들려주며 나중에 기타도

가르쳐줄 용도로 기타 입문용, 중급자용으로 괜찮은 오렌지우드 T-120 을 질렀습니다.



클레식한 분위기로 구입을 해서 다른 기타들과 비슷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조금만 눈여겨본다면 디자인이 세련되었다고 느낄 수 있을 껍니다.



골드 플레이크 헤드 로고(Gold Flake Logo)는 오렌지우드만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이미지를 잘 나타내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오렌지우드 T-120을 구입하려고 결정하게된 계기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어쿠스틱 바디 형태라서 고음, 중음, 저음의 밸런스의 조화가

뛰어나고 안정적으로 연주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기타리스트로 유명한 함춘호씨의 기타 강좌 동영상도

들어있어서 쉽게 기타를 배울 수 있게금 도와줍니다.



제가 함춘호씨가 연주하는 것을 보고 기타를 배우고자 고등학교 때 기타를

독학으로 배웠던 기억이 납니다 ^^; 형이 기타를 먼저 배워서 치고 있었는 데

기타를 안가르쳐주더군요 그래서 형이 집에 없을 때 기타책자를 보고

혼자서 처음 독학으로 어렵게 배웠습니다. ㅎㅎ

그때 이런 함춘호씨 연주 동영상이 있었으면 좀 더 빨리 배웠을 텐데..ㅎㅎ



기타줄 안으로 오렌지우드 마크와 모델명이 찍혀있습니다.

기타를 연주를 하면 이 안이 울리면서 환상의 소리를 만들어내겠죠? ^^


오늘은 개봉기로 이렇게 제가 구입한 오렌지우드 T-120을 올려봅니다.

다음 주엔 오렌지우드 T-120을 샀으니 직접 연주하는 모습과 동영상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