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우쿨렐레연주

[아빠의기타연주] Amazing grace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릴레이 기타 연주

[아빠의기타연주] Amazing grace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릴레이 기타 연주


기타를 사고 나서 호진군과 종종 기타 릴레이 연주를 하는 것이 이제는 습관이 되었습니다.

오렌지우드 T-120 기타 모델이 기타 연주하기에 편하게 되있는 구조라 그런지

호진군도 이 기타는 편하게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 것 같습니다.



호진군은 먼저 제가 기타 연주를 하는 모습을 유심히 호진군이 지켜봅니다.

기타 연주가로써 어리지만 기본 예의가 되었죠? ㅎㅎ



그런 다음 호진군이 기타를 연주합니다.

기타가 호진군이 잡기에는 좀 큰면이 있지만 가야금 놓듯 놓고 편하게 칩니다 ㅎ

가야금 기타를 치는 호진군은 표정은 이미 신들린 기타리스트입니다 ㅎㅎ


그럼 호진군과 릴레이 기타 연주 동영상을 감상하시죠?

저는 Amazing grace (나 같은 죄인 살리신)을 기타 연주를 했습니다. ^^;



호진군의 자유곡과 저의 Amazing grace (나 같은 죄인 살리신) 기타 연주 잘 들으셨나요? ^^

지금은 호진군이 31개월(3살)된 어린 아이지만 조금만 크면

아빠를 능가하는 기타 연주를 보여주겠죠? ^^; 지금도 표정은 능가하지만요 ㅎㅎ



오렌지우드 T-120 기타 모델 기타를 치면 칠수록 마음에 들고 잘 샀다 생각이 듭니다.

일단 기타는 잡는 느낌이 편해야 기타를 편안하게 칠 수 있는 데

오렌지우드 T-120 기타는 잡는 느낌이 일단 첫번째로 편해서 마음이 들고

두번째로는 울림통에서 퍼져나가는 기타 선율이 괜찮아서 자주 연주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호진군과 좀 더 자주 릴레이 기타연주를 하여서

오렌지우드 T-120 기타의 장점을 더 느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