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우쿨렐레연주

[아빠의기타연주] 떳다떳다 비행기, 호진군 베스트 1

[아빠의기타연주] 떳다떳다 비행기, 호진군 베스트 1


기타를 너무나 좋아라하는 호진군

호진군을 위해서 맘먹고 산 기타입니다.

어거스트러쉬의 영화의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호진군의 기타치는 표정 ^^



어거스트러쉬의 영화의 장면과 비슷하죠?

이렇게 되면 호진군이 어거스트러쉬의 주인공보다 더 어리니까

더 소질이 있다고 봐야 될까요? ㅎㅎ



호진군에게 음악을 가르쳐주기 위해서 장만한 오렌지우드 T-120 모델입니다.

T-120 모델은 연근 "인디안블로그2"에서 공연용으로 사용될 만큼

디자인이 뛰어나고 여성이나 체구가 작은 연주자도 연주하기에

적합하여 기타를 아는 분이라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호진군이 어느 정도 크면 이 T-120 기타로 기타를 가르쳐줘야 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호진군이 좋아라하는 떳다떳다 비행기를 들어볼까요? ^^;


저도 오랫만에 기타를 사서 연주를 하기에 좀 부족한 면이 있지만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연주를 했으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랫만에 연주하니 손이 마음대로 안움직이네요 ㅎㅎ ^^;

다음에는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연습을 많이 해야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제는 발로 연주를 하겠다는 호진군 ㅎㅎㅎ

아빠가 기타를 치는 것을 보면 기타를 자기가 치겠다고 난리입니다 ^^;

호진군에게 좋은 연주를 들려주려면 호진군이 없을 때

조용히 연습을 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