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아빠되기

아내 초보 블로그 입문용 노트북 구입

아내 초보 블로그 입문용 노트북 구입



3교대로 간호사 일을 하고 있지만 몇년동안 남편이 블로그 활동하는 것을 보고는 아내도 이제는

블로그에 도전하고 싶다고 하여서 아내의 블로그 입문용으로 노트북을 장만했습니다.



아내의 블로그 입문용으로 샀기에 자세한 제품에 대한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i3급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 안에 프로그램은 제가 설치하면 되니 무설치로 해서

조금 더 싸게 구입했습니다. 제가 컴퓨터로 여러가지 일을 하다보니 집에 오면

아내보다는 제가 컴퓨터 쓸때가 많았는데 아내도 자기 전용 컴퓨터가 생겼다고 좋아하네요^^



블로거로써 입문도 했기에 아내도 블로그를 알려주면서 저도 운영을 해야겠죠^^

영상편집하는 일이나 해야 될 일들이 연말이다보니 한꺼번에 밀리다보니

블로그에는 제대로 포스팅을 못하고 댓글 다시는 분들께 답장도 댓글 품앗이도 못하고 있지만

빨리 해결되면 늦게라도 다 찾아가서 새해 인사 및 댓글 인사로 찾아뵙겠습니다.



내일 하루만 지나면 새해가 밝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