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첫째육아일기

[육아일기] `열두달`에서 돌잔치 퓨전한복 주문

 

돌아오는 토요일에 호진이 돌잔치한복을 대여하고자
"열두달"이라는 퓨전한복 전문점에 왔습니다.

 

"킹덤부페"에서 돌잔치를 예약하면서 "열두달"이라는
퓨전한복집 전단지가 있어서 가지고 있다가 돌잔치
코 앞으로 다가 오자 아내와 부랴 부랴 찾아 갔습니다.


 

정말 이쁜 퓨전한복들이 많았지만 아내가 분홍색 한복을
마음에 들어하고 잘 어울려서 분홍색 한복으로 정했습니다.


 

아내가 입을 한복입니다. 직접 아내가 입어 봤는 데
정말 이쁘더군요^^; 아내의 변신은 무죄 ㅎㅎ


 

자세히 보니 이쁜 꽃모양들이 들어가 있네요^^;


 

이건 호진이가 입을 한복입니다. 제가 입을 한복의 축소판이네요^^;
난생 처음 한복을 입을 호진이의 모습이 궁금하네요^^
돌준비할 것들이 정말 많더군요 한복을 고르고 나니 약간
마음이 놓입니다^^; 호진이 돌잔치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아내
와 저는 마음에 들었는 데 사람에 따라 취향이 틀릴 것 같네요
열두달 : http://cafe.daum.net/aness78
카페 주소를 링크 걸었으니 보시고 돌잔치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