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백과

"최고의 사랑" 차승원, 임지규 포옹 사진 넘 뜨거운 거 아냐 ㅎ

"최고의 사랑" 차승원, 임지규 포옹 사진 넘 뜨거운 거 아냐 ㅎ


"최고의 사랑"이 오늘 종영하네요 너무나 아쉽습니다.
그런 가운데 차승원과 임지규가 격렬한 포옹? 아님 느끼한 포옹?
을 하고 있는 사진이 있어서 올립니다. ㅎㅎ


이 사진은 좀 임지규의 표정이 느끼하죠? ^^;
마치 연인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최고의 사랑 패러디 최고의 파스타를
봐서 그런가 ㅎㅎ 오늘 마지막 방송이네요^^ 아쉬운 마음으로 봐야겠어요^^

이 사진들은 임지규가 자신의 트위터에 "최고의 사랑" 마지막 방송의
아쉬움과 함께 올린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