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냄새 잡는 경찰,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

[리뷰] 냄새 잡는 경찰,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


오~ 땀냄새 스멜, 발냄새 스멜!! 여름철에 특히 참기 힘듭니다.

냄새 잡는 경찰 스멜캅이 있다면 냄새 걱정에서 해방 됩니다.



스멜캅 사용설명서와 함께 도착한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 ^^

신발장에 악취가 좀 나서 리뷰를 신청했는 데 몸에 바르는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이 왔습니다.

얼마전 아내랑 마트에 갔는 데 아내가 제 몸에서 심하게 땀 냄새가 난다고 해서

좀 불편했었는데 오히려 몸에 바르는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이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용량은 30g인데 한번 바르면 효과가 5~7일 정도 지속하기때문에

오랫동안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나의 불쾌한 땀 냄새를 스멜캅 빨리 잡아주세요^^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을 열었더니 하얀 연고 같이 생겼습니다.

냄새와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와 발 등이 바르니 약간 시원해지는 느낌이 납니다.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을 바르고 냄새를 맡아보니 은은한 한약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발과 겨드랑이에 바르니 확실하게 냄새를 잡아주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만 연고 형식으로 된 스멜칼 데오드란트 겔을 발랐을 뿐인데 냄새가 어떻게 감촉같이

사라질까하는 생각이 머리 속에 떠나가지 않네요 ^^;


스멜캅은 화학적 합성원료가 아닌 다공성 세라믹 천연원료에 이온반응을 더하여

악취원인을 근본적으로 소멸시키는 악취 제거제라고 합니다.

그래서 한약 냄새 비슷하게 은은한 향이 나는 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땀 냄새와 악취때문에 고민하시는 분은 냄새 잡는 경찰 스멜캅 데오드란트 겔로

여태까지 못잡았던 고약한 냄새를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