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맛집/궁동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그라지에 Grazle

대전맛집/궁동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그라지에 Grazle


블로거라는 공통된 주제를 가진 세 남자가 대전 궁동맛집 중에 하나인

이탈리안레스토랑 그라지에 Grazle 에서 뭉쳤습니다.



입구로 들어오니 방명록에는 포스트잇으로 가득찬 손님들의 추억들!!

그리고 그라지에의 이벤트 소개도 기록이 되어있습니다.



요리들을 어떻게 만드는 지 소개하는 글도 보이네요 ^^;

이렇게 소개하면 손님들이 요리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느끼면서

이탈리안 요리들을 조금이라도 더 즐기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



5,9란 표기가 되있어서 많이 당황스러우셨죠 고객님 ㅎㅎ

갑자기 개그프로 황해가 생각났습니다 ^^;

대학가라 그런지 메뉴가 몇가지를 빼고는 1만원을 넘기지 않네요^^;



계산서에서 보이는 것처럼 뽈로, 칠리치킨필라프, 닭갈비오믈렛을 시켰습니다.



손님이 없는 곳으로 실내 디자인을 찍었습니다. ^^;

실내 디자인도 레스토랑답게 고급스럽게 꾸며놨습니다.



기본 밑반찬인 무와 피클이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 닭갈비 오믈렛이 가장 먼저나왔네요 ^^;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이 싸기도 하지만 양도 많고 맛도 괜찮습니다.



뽈로도 나왔습니다.



칠리치킨필라프도 나왔습니다.

밥이 산을 이루죠? ^^



남자 세명의 인증샷입니다 ㅎㅎ

저를 포함해서 아내분들이 전현직 간호사들이더라구요 서로 공통된 부분이

많아서 대화꺼리가 많아서 즐거운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