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백과

아내가 생일에 보낸 라디오 사연 커플시계 상품 도착

아내가 생일에 보낸 라디오 사연 커플시계 상품 도착



아내가 지난주에 제 생일이였을때 제가 즐겨 듣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생일축하 라디오 사연을 보냈습니다.

제가 라디오 사연으로 이벤트를 많이 했는데 아내가 라디오 사연으로 생일을 챙겨주니 감동이였는데요

이렇게 커플시계도 라디오 사연 상품으로 타게 되니 기쁨이 배가 되더군요 ^^



커플시계 교환권이 먼저 도착했고 때마침 아내도 시간이 되어서 커플시계로 바꾸기 위해 찾았습니다.



6년 전에 아내와 결혼할때 예물을 했던 곳인데 크게 확장 이전을 해서 이사했더군요^^

6년 후에 다시 오게 되니 아내와 결혼 전에 예물을 준비하면서 설레였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시계는 예물시계나 고급시계처럼 비싼 것은 아니지만 아내와 제게 잘 어울릴 것 같은 이쁜 시계였습니다.



아내와 저의 커플시계가 없었는데 잘되었다고 생각하고 라디오 사연을 보낸 아내에게 감사하네요



커플시계 잘 어울리나요?

비싼 고급시계보다 이런 아내의 마음이 담겨져있는 커플시계가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