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아빠되기

대전 산후마사지, 벤자롱 골드스파 노은점에서 산후마사지 데이트

대전 산후마사지, 벤자롱 골드스파 노은점에서 산후마사지 데이트



산후 마사지 받기 위해 옷 갈아 입고 인증샷 ^^;


아내가 출산 후 꼭 산후마사지를 받고 싶다고 해서 둘째를 낳고 나서 산후조리와 육아에 힘들어하는 아내를

위해 오랫만에 단 둘이 식사 데이트를 마친후 향한 곳은 노은동에 있은 벤자롱 골드스파로 향했습니다.



산후마사지를 받으러 가는지 몰랐던 아내는 폭풍감동을 했습니다 ^^;

첫째도 아니고 둘째까지 낳아준 아내에게 당연한 이벤트라고 하면서 피로 확실하게 풀라고 했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분위기가 좋아보였습니다.

먼저 예약한 손님이 있어서 차 한잔 마시면서 기다리라고 친절하게 말씀하시더군요^^



파워에이드를 연상케하는 파란색의 버터플라이차를 준비해주셨습니다.

태국 전통 허브차인데 버터플라이라는 꽃이 이런 파란색을 띄고 있어서 그렇다는 군요^^

그런데 맛이 파란색이라서 찐한 다른 맛이 날 줄 알았는데 구수하면서 은은한 향이 났습니다.

버터플라이차는 탈모와 세포 재생에 좋으며 혈액순환을 시켜주어 관리 전에 나오는 거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에 앞서서 고객차트를 작성하면서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아내가 마사지 받는 것과 제가 받는 마사지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저는 요즘 발 각질도 있고 피로감이 좀 있어서 투썸 프로그램을

아내는 산모 타이힐링&실루엣 프로그램을 받기로 했습니다.



마사지 받기 전에 신체검사???

상담실에 있는 체성분분석을 측정할 수 있는 기계로 검사를 받아봤습니다 ^^



헐~~요즘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모든것이 정상일줄 알았는데...

몸무게, 체질량지수, 근육량도 정상인데 체지방률이 약간 오바가 되었네요 ^^;

7kg을 겨우 뺏는데 또 1kg을 빼기 운동을 시작하여 체지방률을 낮추어야겠습나다 ㅠ.ㅠ



드디어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룸으로 가는 중에 너무나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와인 같이 생겨서 한잔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입욕제들도 있네요 ^^;



아내는 산후마사지, 저는 투썸 프로그램 마사지를 받을 룸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아내는 마사지 받기 전에 사진 찍기에 정신이 없었네요 ^^;



옷을 갈아 입고 아내와 다정한 인증샷 ^^

아내는 출산 후 붓기가 아직 안빠져서 부운 얼굴이라서 싫다고 했지만

출산모에게는 부운 얼굴이 자랑스럽고 제일 이쁜 얼굴이라고 해서 찍었습니다.

제 말이 맞는 말이죠? 저는 출산하고 부운 아내의 얼굴이 제일 이뻐보였어요 ^^;



마사지를 받기 전에 족욕을 먼저 합니다.

독소 배출과 비만관리를 해주는 슬림에스 아로마를 떨어뜨려주고 불편한 부위를

물어보고 그곳에 맞는 아로마를 떨어뜨려줬습니다.



저는 피곤해서 근육통이 조금 있기에 근육통에 좋은 아로마를 골랐습니다.



색깔이 이쁜 아로마를 족욕조에 넣어주었습니다.



족욕을 하는데 조금씩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족욕 후 이제는 발마사지에 들어갑니다.

발마사지 하나만 해도 전신의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더군요^^



아내는 여직원이 저는 남직원이 마사지를 해줬는데요

온몸이 짜릿짜릿하기도 하고 어떤 곳은 받을 때 아프지만 받고 나서 정말 시원해지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저의 무다리가 된 피로감이 있는 다리를 마사지를 해주는데 정말 시원해지더군요



부위 부위를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는데 마사지 받는 사람에게 배려해주는 모습이

마스크에서 느껴졌습니다. 혹시라도 손님에게 침이 튀지 않을까 조심스러운 모습



제가 마사지를 받는 모습을 한번 담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아내가 마사지를 받는 모습입니다.

정말 시원하게 아내는 산후마사지를 저는 투썸 프로그램을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산후마사지를 받은 아내를 위한 푸드테라피가 준비되었습니다.

아내가 또 다시 감동을 하더군요 ^^



레스토랑에 온 듯한 분위기 속에서 아내와 푸드테라피를 즐겼습니다.



아내가 정말 고맙다고 말하더군요

출산 후 정말 힘들었고 자기 자신을 돌아볼 시간이 없었는데 충전이 되었다고 말입니다.



푸드테라피 음식을 다 먹고 메밀차 한잔을 마셨습니다.

메밀차는 중금속과 노폐물을 배출을 많이 시켜준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노폐물 배출을 보다 더 효과적으로 도와줄수 있도록 주는 것 같았습니다.



아내와 오랫만에 최고의 데이트가 되어서 너무나 기뻤습니다.

이번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종종 아내와 데이트하러 벤자롱 골드스파를 방문해야겠습니다.


< 벤자롱골드스파 노은점 >

주소 : 대전시 유성구 노은로 170 스타시티 501호

전화번호 : 042-335-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