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천연 피부미인 변신,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

[리뷰] 천연 피부미인 변신,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


천연화장품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정말 기뻤습니다. 이 제품을 3교대 간호사로 지쳐있는

아내의 피부에 선물을 하고 싶었습니다.



아내가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조금의 트러블이 올라옵니다.

위에 사진처럼 심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트러블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천연화장품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이

도착하니 아내가 받고 좋아라 합니다.



포장도 꼼꼼히 신경써서 기분 좋게 만든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



성분을 보니 쌀겨, 마늘, 드럼스틱나무오일, 병풀, 오레가노잎,

편백나무잎, 황금, 녹두, 오수유, 천초근, 감초, 감태, 유럽밤나무껍질,

육계, 화이트월로우껍질 등 피부가 몸보신할 성분들이 가득 들었습니다.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 피부 보약이 따로 없군요 ^^



민감한 피부를 빨리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해주니 피부 보약으로 손색이 없는듯^^



아내가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을 써보고

너무나 좋고 피부가 진정이 된다고 고맙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내 피부를 찍으려고 했으나 아내의 완강한 거부로 피부는 비공개 ^^;

아내에게 "비치오니 에이씨 블래미쉬 트리트먼트 세럼이 당신의 피부보약이네"라고

했더니 막 웃으면서 그런 것 같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