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비오는 날 아내의 맛나는 감자전 (감자부침개) 레시피

비오는 날 아내의 맛나는 감자전 (감자부침개) 레시피


오늘 밖에서 일해야 되는 부분이 있어서 비를 맞으면서 일을 했더니
엄청난 피로감과 몸의 열기와 몸살기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아내의 맛나는 감자전 (감자부침개)를 먹으니 피로감, 몸의 열기
몸살 기운이 넉다운되고 몸의 활력이 넘치네요^^


몸살 기운 물렀거라 감자전 (감자부침개)가 나가신다.


< 감자전 (감자부침개) 레시피 >
재료 : 감자, 양파, 소금 약간 (부침가루나 튀김가루, 전분, 밀가루를 넣어도 됨)
다른 분들은 부침가루나 튀김가루, 전분, 밀가루를 넣는 분들도 계시는 데
아내는 감자와 양파 소금 약간만 넣었어요^^ 저희집은 지금 다이어트 열풍이거든요 ㅎ

1. 감자와 양파, 소금 약간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주세요^^
그럼 위에 사진과 같은 감자전 (감자부침개)할 것이 만들어 집니다.


2. 기름을 두르고 감자전 (감자부침개)을 이제 맛있게 익히면 됩니다.


3. 어느 정도 익으면 뒤집어줍니다. 부침가루나 튀김가루를 안넣어서
감자전 (감자부침개)가 잘 찍어지더군요^^; 그래도 나중에 맛은 좋았습니다. ㅎ


드디어 감자전 (감자부침개) 완성입니다.

감자전 (감자부침개)의 맛이 포테이토칩을 먹는 맛이 납니다.
감자전 (감자부침개)를 먹으니 시원한 맥주나 막걸리가 생각이 납니다.
그러나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서 감자전 (감자부침개)와 장모님이 주신
오디 주스 한잔과 함께 먹었습니다. 비오는 날 감자전 (감자부침개) 정말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