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남편의 어설픈 요리레시피] 삼각김밥 간편하게 만들기

[남편의 어설픈 요리레시피] 삼각김밥 간편하게 만들기

마트에서 5천원 정도하는 삼각김밥 만드는 틀과 김이 든 재료를 사왔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정말 간단하게 삼각김밥을 만들수 있어서 좋네요^^


제가 처음으로 만든 삼각김밥 첫 작품입니다. ㅎㅎ^^;
보통 김밥보다 힘도 덜 들고 간단하게 맛있는 삼각김밥을 만들 수 있어서 좋을 듯합니다.


삼각형 성형틀이 있어서 삼각김밥을 쉽게 만들 수 있네요^^

< 남편의 어설픈 레시피 : 삼각김밥 만들기 >
재료 : 삼각김밥 틀과 김, 밥, 참기름, 속재료(저는 불고기참치를 넣음) 


1. 밥에 참기름을 좀 넣고 비벼주세요 참기름을 넣으면 밥이 부드러워지고 윤기가 납니다.

 

2. 삼각김밥용 김을 밑에 깔고 삼각김밥용 틀을 삼각김밥용 김 위에 올립니다.


3. 그리고 삼각김밥용 틀 안에 밥을 반 정도 꾹~꾹 눌러서 채워넣어주세요

 

4. 저는 속재료로 불고기참치를 넣었습니다. 재료는 먹고싶은 것을 넣으면 될 듯합니다.

 

5. 속재료를 넣었으면 나머지 부분까지 밥을 꽉꽉 채워주시고 삼각김밥 틀을 빼주세요


6. 삼각김밥을 삼각 모양대로 접어주세요^^


7. 이렇게 모양대로 접어주시면 됩니다.


8. 그리고 접어준 비닐을 잡아줄 스티커를 가운데에 붙이면 맛있는 참치 삼각김밥 완성


삼각김밥을 들고 어디든 떠나고 싶은 주말이네요^^;
그런데 비가 오는 게 흠입니다 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