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백서

아내의 사랑이 넘치는 오징어 김치부침개

아내의 사랑이 넘치는 오징어 김치부침개


제가 얼마전 비가 왔을때 오징어 김치부침개가 먹고 싶다고 말했는데 아침에 눈을 뜨니

아내가 제가 말한 오징어 김치부침개를 하고 있더군요 ^^

아침부터라 뜻밖이였지만 그래도 아내의 사랑이 가득 담겨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호진군에게는 그냥 오징어 김치부침개는 매워서 안먹을 것 같아서 만들었다는 호진군 전용

오징어 김치부침개입니다 ^^ 김치를 물에 씻어서 브로콜리까지 넣어서 만들었는데

맛은 동그랑땡 비슷한 맛이 나더군요 그래서 호진군도 너무나 잘 먹었습니다.



엄마가 만든 오징어 김치부침개를 김하고 같이 싸먹는 호진군

뭐 아무렇게나 먹으면 어떠나요 잘 먹으면 그만이겠죠 ㅋㅎㅎ


 

저는 밥하고 같이 맛있게 오징어 김치부침개를 먹었습니다.

아침부터 두가지 오징어 김치부침개를 준비하느냐 힘들었을텐데 아내에게 너무나

감사한 마음으로 더욱 더 오징어 김치부침개를 맛있게 먹었습니다.